삶의모양에서 구매하신 제품은 받았을 때와 동일한 상태로 구매 후 1주일 이내 경우에 한해서 교환/반품이 가능합니다.
단순 변심에 의한 교환/환불일 경우 왕복 배송비 6천원, 반품 시 3천원이 부과됩니다.
제품 불량의 경우, 수령 후 7일 이내에 접수/반송해 주세요. 동일 제품으로 교환해드립니다.


재화등의 배송방법에 관한 정보

  택배

주문 이후 예상되는 배송기간

  대금 지급일로부터 5일 이내에 발송

제품하자·오배송 등에 따른 청약철회 등의 
경우 청약철회 등을 할 수 있는 기간 및 
통신판매업자가 부담하는 
반품비용 등에 관한 정보

  전자상거래등에서의소비자보호에관한법률 등에 의한 제품의 하자 또는 오배송 등으로 인한 청약철회의 경우에는 
  상품 수령 후 3개월 이내, 그 사실을 안 날 또는 알 수 있었던 날로부터 30일 이내에 청약철회를 할 수 있으며, 
  반품 비용은 통신판매업자가 부담합니다.

제품하자가 아닌 소비자의 단순변심, 
착오구매에 따른 청약철회 시 
소비자가 부담하는 반품비용 등에 관한 정보

  편도 3000원 (최초 배송비 무료인 경우 6000원 부과)

제품하자가 아닌 소비자의 단순변심, 
착오구매에 따른 청약철회가 
불가능한 경우 그 구체적 사유와 근거

  전자상거래등에서의소비자보호에관한법률 등에 의한 청약철회 제한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및 기타 객관적으로 
  이에 준하는 것으로 인정되는 경우 청약철회가 제한될 수 있습니다.

재화등의 교환·반품·보증 조건 및 
품질보증기준

  소비자분쟁해결기준(공정거래위원회 고시) 및 관계법령에 따릅니다.

재화등의 A/S 관련 전화번호

  010-9952-0771

대금을 환불받기 위한 방법과 환불이 
지연될 경우 지연에 따른 배상금을 
지급받을 수 있다는 사실 및 배상금 지급의 
구체적 조건 및 절차

  주문취소 및 대금의 환불은 마이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으며,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 법률에 
   따라 소비자의 청약철회 후 판매자가 재화 등을 반환 받은 날로부터 3영업일 이내에 지급받은 대금의 환급을
  정당한 사유 없이 지연하는 때에는 소비자는 지연기간에 대해서 연 20%의 지연배상금을 판매자에게 청구할 수 있습니다.

소비자피해보상의 처리, 재화등에 대한 
불만 처리 및 소비자와 사업자 사이의 
분쟁처리에 관한 사항

  소비자분쟁해결기준(공정거래위원회 고시) 및 관계법령에 따릅니다.

거래에 관한 약관의 내용 또는 
확인할 수 있는 방법

  상품상세 페이지 및 페이지 하단의 이용약관 링크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.




교환/반품은 이렇게 신청해주세요. 

1. 배송비 입금 (교환 6천원 / 반품 3천원)  ㅣ 국민은행 605701-01-435452(삶의모양) 

2. 입금확인 요청

    - 회원인 경우 > 마이페이지 > 취소/교환/반품

    - 비회원인 경우 > FAQ

3. 수거 제품 확인 후 재배송 및 환불 (1~3일 소요)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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